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바리톤 김동규와 최성수의 환상 송년 콘서트-부산 벡스코

by 영도나그네 2014. 12. 24.

지난 월요일(22일) 저녁 7시30분에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 에서는 년말을 맞아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회사에서 고객초청 행사로 송년 음악 콘서트가 열러 가족들가 함께 다녀왔다.

 

이날은 너무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오디토리움 관람석이 처음으로 만석을 이룬 가운데 이날 출연을 해준 바리톤 김동규의 사회와 특유의 구수한 입답으로 2시간여의 공연시간을 즐겁고 재미나게 진행해 주었다..

 

 

 

 

 

 

 

김동규의 직접 사회로 진행된 이날 공연은 그가 맨처음으로 알디라를 시작으로 볼라레등 그의 특유의 목소리로 관중들의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다..

 

 

 

 

 

 

 

두번째로 우정출연한 "소프라노 김지현" 이 꽤꼬리 같은 목소리로 "I've got rhythm" 과 함께 주옥같은 그의 레파토리들을 선사해 주어 관중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기도 했다..

 

 

 

 

 

 

 

세번째로 출연한 인기가수 최성수도 구수한 입담을 내세우며 그의 힛트곡인 "그리움만 쌓이내" 로 시작한 열창은 참석한 관중들로 부터 열렬한 박수갈채를 받았다..

 

 

 

 

 

 

 

 

  

흥에겨운 가수 최성수는 그의 힛트곡인 "풀잎사랑" 을 노래할때는 관객석으로 뛰어나와 그의 특유의 친화력으로 참석한 관객들과 함께하는 정겨운 모습도 보여주었다..

 

 

 

 

 

 

 

 

 

이날 음악 콘서트 공연의 밴드는 "김동규 전속 밴드" 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항상 김동규와 같이 공연을 하고 있다고 한다.

 

 

 

 

 

 

 

 

 

이날 송년콘서트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바라톤 김동규와 가수 최성수가 최성수의 최고의 힛트곡인 "동행" 을함께 부르면서 관객들과 한데 어울리는  흥겨운 시간을 가진것 같다.

 

 

 

 

 

 

 

 

이날 우정출연한 소프라노 김지현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의상을 입고 나오자 바리톤 김동규는 특유의 장난기가 발동하여 드럼자리에 가서 멋진 드럼 연주도 해주었다..

 

 

 

 

 

 

 

 

 

 

 

 

이날 송년콘서트의 마지막은 밴드들도 산타복장으로 바꾸어 입고, 전 출연진들이 나와 흥겨운 크리스마스 "케롤송" 을 관객들과 함께 합창하면서 이날 공연을 즐겁고 아름답게 마무리 해주는 것 같았다.. 

 

 

 

 

 

이날 송년 음악 콘서트에 출연한 최성수와 바리톤 김동규, 테너 이원용, 소프라노 김지현이 들려준 레파토리 들이다..

 

모처럼 12월 송년을 맞아 이번에 "메르세데스-벤츠" 딜러회사의 초청을 받아 참석한 공연은, 실내공연이고 밝은 조명탓에 사진이 선명하지 못한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눈과 귀는 즐거움을 주는 또다른 귀한 시간을 가진것 같다.

 

블로그 이웃님들! 오늘 즐거운 성탄절을 맞아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을 바랍니다..

 

                                       "Merry Christmas - 메리 크리스마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