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밤에 들어보는 행복나눔 음악회

by 영도나그네 2016. 11. 2.

지난 주말저녁에는 "부산은행" 에서 주최하는 "가을愛 행복나눔 음악회" 가 "벡스코 오디토리움" 에서 열려 가족과 함께 참석하게 되었다.

 

매년 가을에 개최하는 "부산은행" 가을 음악회에는 올해는 우리나라 정상급 가수들인 "거미, 정동하,  남궁옥분, 백지영, 국카스텐" 이 출연하여 약 2시간에 걸친 그들의 감미롭고 아름다운 열창을 듣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저녁 "부산은행" 에서 주최한  "가을愛 행복나눔 음악회" 에 출연한 "거미, 정동하, 남궁옥분, 백지영, 국카스텐의 이현우 가 자신들의 힛트곡들을 열창하고 있다..

 

 

맨처음으로 나온 "거미" 는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를 시작으로 "개구장이" 를 호소력 있는 열창으로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송중기 송혜교 주연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 주제곡 "You're my everything" 은 떠나갈듯한 환호와 박수갈채속에  이날 참석한 관객들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가 된것 같았다..

 

 

다음 출연자는 "부활" 의 전 맴버이자 "복면가왕" 에서 많은 우승을 차지한 "정동하" 가 나와 "생각이나", 를 열창하고 나서, "김범용" 의 힛트송 "바람바람바람" 을 열창할때는 관객들이 모두 자리에서 일어나 같이 뛰고 즐기는 시간을 가졌으며, "비상" 을 부를때는 호소력 있는 "정동하" 특유의 감성어린 노래도 들어볼수 있었다...

 

 

이어서 등장한 "남궁옥분" 은 특유의 꾀꼬리 같은 목소리로 "사랑사랑누가 말했나" 를 선창으로, "에헤라 친구야",  "꿈을먹는 젊은이" 등 우리들에게 익숙한 노래를 불러주어 참석한 관객들에게 큰 박수갈채와 함께 많은 기쁨을 안겨주는 시간을 만든것 같았다..

 

 

다음으로 출연한 "백지영" 은 감성어린 목소리의 "Desh, 그여자, 잊지말아요, 총맞은것 처럼" 등 주옥같은 그녀의 힛트 노래는 심금을 울리는듯한 아름다운 음악의 세계에 빠져드는것 같았다..

 

 

마지막으로 출연한 "국카스텐" 의 "하현우" 는 "복면가왕" 에서 "음악대장" 이라는 가면을 쓰고나와 9연승의 주인공인  그의 인기를 한몸에 안고 있는것 같았으며, "펄스, 라젠카 세이브 어스, 걱정말아요 그대" 등 파워풀한 그의 노래속에 모두가 빠져들어 가는듯한 음악의 세계의 느낌을 받았으며 참석한 모든 관객들이 자리에서 일어나 흥겨운 시간을 같이 보낼수 있었다...

 

 

이날 10월의 마지막 주말저녁을 맞아 "벡스코 오디토리움" 에서 "부산은행" 에서 초청한  "가을愛 행복나눔 음악회" 는 모처럼 가족들과 함께 깊어가는 가을저녁에 낭만과 함께 행복을 느낄수 있는 국내 정상급 가수들의 감미롭고 아름다운 음악의 세계를 보고 즐기는 시간을 가진것 같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