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6년 해맞이행사

by 영도나그네 2016. 1. 5.

2016년도 희망찬 새아침의 새해가 밝아왔습니다.

 

한해의 소망을 기원하고 새로운 다짐을 약속하며 열린 2016년도 "영도 해맞이 행사" 가 지난 1월 1일 오전 6시30분부터 태종대 입구 "동삼동 하리 방파제" 일원에서 "영도구청" 주관으로 개최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해맞이 행사에 참가하여 올 한해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뜻깊은 해맞이 행사가 된것 같았다.

 

 

 

 

 

 

 

2016년 새아침의 아침해가 동해바다에서 힘차게 솟아 올라오고 있고, 많은 사람들이 각자의 소원들 적은 "소망풍선" 을 들고 해맞이를 준비하고 있다.

 

 

 

 

 

 

 

 

 

식전행사로 초청된 가수들의 "희망의 나라로" 노래 열창과 함께 "대북공연" 이 있었고, 자원봉사단체에서 준비한 먹거리 나눔행사장에서는 따끈한 "어묵국" 과, "커피" 등을 참석한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고 있어 새해 새아침을 훈훈하게 만들어 주기도 했다..

 

 

 

 

 

 

새해가 떠오르는 동쪽 바닷가를 향하여 각자 소원을 적은 "소망풍선" 들을 들고 새해가 떠오르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날 이곳에는 "드론동호회" 에서 준비한 "드론" 들이 새해 인사를 적은 "대형 플레카드" 를 달고 힘차게 하늘을 날고 있었다...

 

 

 

 

 

 

 

 

2016년 새해 새아침해가 7시 31분 드디어 수평선 위로 얼굴을 내밀자 참석한 사람 모두가 큰 환호성과 함께 일출장면을 카메라에 담기에 여념이 없었다.

 

 

 

 

 

 

 

 

 

 

2016년 새아침의 아침해가 솟아오르자 각자의 소원을 담은 "소망풍선" 들을 일제히 하늘을 향해 날리고, 소원을 담은 풍선들은 저멀리 날아오르기 시작했다..

 

 

 

 

 

 

 

아침해가 솟아오르자 이곳을 지나고 있던 철새들도 마치 축하비행을 하는듯 하였고, "크루즈선" 을 타고 선상해맞이를 하는 모습도 볼수 있었다..

 

 

 

 

 

 

 

 

이날 2016년도 부산의 "영도 해맞이 행사" 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한 가운데 한해의 건강과 가정의 행복을 기원하는 소원을 바라면서 치러진 해맞이 행사가 되었으며, 올 한해도 모두가 소원하는 되로 모든것이 이루어 지기를 기대해 보는 또다른 귀한 시간을 가진것 같았다...

 

 

 

2016년 새아침의 새해처럼 블로그 이웃님들 모두가 다 올 한해도 희망이 넘치고 활기차고 건강한 한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