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힐링 콘서트-가을연가

by 영도나그네 2012. 11. 5.

지난 토요일에는 "부산은행의 창립 45주년" 을 기념하는 "힐링콘서트""벡스코 오디토리움" 에서 개최되어 부산은행의 초청으로 이 행사에 다녀왔다.

 

이날의 "힐링 콘스트" 에는 "박해미, 김범룡, 이은미, 김종환, 주현미, 박미경, 최성수,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여 주옥같은 음악을 짙어가는 가을밤을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사랑과 낭만을 만들어 주었다..

 

 

 

 

 

 

 

                                           힐링 콘스트가 개최되는 "벡스코의 오디트리움"...

 

 

 

 

 

 

맨처음 으로 부산출신 "박해미" 가 출연하여 "머니머니머니, The Winner Take It All" 열창하고 있고 특유의 친화력으로 객석까지 내려와 관객들과 어울리는 아름다운 모습까지 보여 주었다..

 

 

 

 

 

 

 

두번째로 출연한 "김범룡" 은 우리들의 귀에 익은 " 바람바람바람, 친구야, 현아" 등을 열창하였고, 앵콜곡으로 2곡을 더 불러 주어 참석한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세번째 출연자는 "이은미" 가 나와서 특유의 허스키한 음성으로 "녹턴, 좋은 사람"을 열창하고 앵콜곡으로 "애인있어요" 를 객석을 돌며 불러 관객들의 열화같은 환호와 박수 갈채를 받았다..

 

 

 

 

 

 

네번째 출연자는 "주현미" 가 나와 "You mean everyting to me, 신사동 그사람, 짝사랑" 을 구성진 목소리로 멋들어지게 불러주었으며 앵콜곡으로 그의 힛트곡 2곡을 더 불러주어 관객들의 많은 환호를 받았다..

 

 

 

 

 

 

 

 

          이날 "힐링 콘서트 반주" "KBS TV 7080 프로그램" "송태호 악단" 이 맡아 주고 있었다..

 

 

 

 

 

 

 

 

 

 

다섯번째로 출연한 "김종환" 은 그의 힛트곡 "존재의이유, 백년의약속, 사랑을 위하여" 등을 열창한후 앵콜곡으로

신나는 음악을 선보이며 객석을 돌아다니며 모든 관람객들이 자리에서 일어서 신나는 한마당을 연출하기도 하였다..

 

 

 

 

 

 

 

 

여섯번째로 출연한 " 최성수" 는 가요계의 신사답게 차분하게 그의 힛트곡 "해후, 기쁜우리사랑, 동행" 을 불러주었으며 앵콜곡으로 "풀잎사랑" 을 열창하여 관객들의 많은 사랑과 환호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박미경" 이 나와 그의 힛트곡 "돌아와, 민들레홀씨되어, Unchain my heart, " 를 특유의 창법으로 열창하였으며 특히 "민들레 홀씨되어"는 즉석에서 관람객과 함께불러 많은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앵콜곡으로 "이유같지않은 이유"를 관객들이 모두 일어나  함께 부르며 이날의 마지막을 흥겨운 마당으로 마무리 하였다...

 

 

 

 

부산은행의 창립 45주년을 기념하기위한 "힐링 콘서트-가을연가" 는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다양한 음악으로 관객들에게 일상의 휴식과 활력을 덤뿍 담겨주고 가는 아름다운 콘서트 였다..